걍 정치판에서 꺼지고 갓생 살수도 있는 5명 아니냐 ㅋㅋㅋㅋ물러나면 문조털래유 외칠 필요가 없어...
잡담 그냥 진짜 잊혀지면 문조털래유 소리 들을 필요 없는거 아님?ㅋㅋㅋㅋ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정치판에서 꺼지고 갓생 살수도 있는 5명 아니냐 ㅋㅋㅋㅋ물러나면 문조털래유 외칠 필요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