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옛날엔 디제이를 선생님이라고 부르고 윤석열 도 싫어했던것 같은데
한동훈이 담대통령될거라고쌉소리를 하는거야
어쩌다 저리됐는지
그래서 윤석열 한동훈 한몸이지 뭔소리냐고 했거든?
하 그랬더니
정청래 이재명 한몸이란소리랑 똑같다며 엄청 싫어하더라
ㅁㅊ
여튼 자주만나는 친구는 아니지만 넘 놀라고 실망함 ㅠ
한동훈이 담대통령될거라고쌉소리를 하는거야
어쩌다 저리됐는지
그래서 윤석열 한동훈 한몸이지 뭔소리냐고 했거든?
하 그랬더니
정청래 이재명 한몸이란소리랑 똑같다며 엄청 싫어하더라
ㅁㅊ
여튼 자주만나는 친구는 아니지만 넘 놀라고 실망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