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방수인척과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 경우의 차이
- 18:57
- 조회 6
- 잡담
-
- 정청래가 너무너무너무 싫고 증오스러워서 정청래만 막으면 됨
- 18:57
- 조회 2
- 잡담
-
- 문재인을 지킬려고 만든 법때문에 사회적 약자인 학대받은 어린이들. 장애인들을 위해서 시민단체가 대리 고발 못하게 막혀버렸대
- 18:57
- 조회 14
- onair
-
- 쟤네 심리가 김이 더 싫어잖아 그럼 차라리 송으로만 가는것도 방법 아님?
- 18:56
- 조회 70
- 잡담
-
- 샤갈 저렇게 밍밍이가 당에서 믿는게 영길인데!!! 썩은열매단이 영길이 억까한거 생각할수록 개빡치네
- 18:56
- 조회 24
- 잡담
-
- 정구승: 보완수사권 폐지되면 새로 서면쓰는데 국선 안붙어서 변호사비 많이 드는데 사각에 있는 사람들 엄청난 피해를 봄. 진짜 나쁜정치
- 18:56
- 조회 22
- onair
-
- 난 정청래만 아니면 돼
- 18:55
- 조회 53
- 잡담
-
- 초코고 송이고 한쪽으로 한처먹는 얘기 나오면
- 18:55
- 조회 58
- 잡담
-
- 날선 댓글은 걍 무시해야됨
- 18:54
- 조회 46
- 잡담
-
- 이재명 시그널=김민석
- 18:54
- 조회 125
- 잡담
-
- 정광재: 국정운영 책임은 대통령이 지는데 정청래는 그건 모르겠고 당대표선거 표 얻으려 전선치는 나쁜정치
- 18:52
- 조회 91
- onair
-
- 왜 자꾸 싸우려고 드는거지
- 18:51
- 조회 195
- 잡담
-
- 박진영 왈 유시민이 갤주가 정한 후계구도로 차기대선 치뤄질 것 걱정한다고
- 18:51
- 조회 201
- 잡담
-
- 영기리보이도 주인공임...
- 18:51
- 조회 150
- 잡담
-
- 아니 너무 귀엽자나
- 18:50
- 조회 82
- 잡담
-
- 이밍밍 레고미 좀 봐 ㅋㅋㅋㅋㅋㅋ
- 18:50
- 조회 176
- 잡담
-
- 유시민은 김민석만 아니면 될 듯
- 18:50
- 조회 164
- 잡담
-
- 정구승변호사 입 터졌다. 다른 의제가 많은데 왜 한가지만 가지고 그러는지 모르겠다
- 18:49
- 조회 70
- onair
-
- 정구승: 보완수사권 정청래가 갖고 올 수 있는 유일한 의제
- 18:49
- 조회 105
- onair
-
- 형님 도와주세요 워딩이 너무나 김민석 도와달란 말 같은데
- 18:49
- 조회 1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