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이나 김이나 둘다 상관없다로 밀어야지
나중에 단일화할거 뻔해보이는데
여기서 아니다 누구인데 눈치가 없네 할 필요가 있어?
보통 이럴때 지지자들끼리 감정상해서 삔또나는 거잖아
둘 다 믿으면 둥글게둥글게 둘 다 좋아 단일화만 해 이것만 염불외면 되지
꼭 싸우려는 댓 있더라 극성처럼 보이고 싶은건지
나중에 단일화할거 뻔해보이는데
여기서 아니다 누구인데 눈치가 없네 할 필요가 있어?
보통 이럴때 지지자들끼리 감정상해서 삔또나는 거잖아
둘 다 믿으면 둥글게둥글게 둘 다 좋아 단일화만 해 이것만 염불외면 되지
꼭 싸우려는 댓 있더라 극성처럼 보이고 싶은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