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욕하거나 정부 욕하거나 하는 애들이
신나게 욕하던지 말던지 굿굿 써줌
굿굿충이라고 하면 굿굿충이라고 한 댓글에 답글로 굿굿써줌
그럼 개빡쳐함ㅋㅋㅋㅋ 혼자 정성껏 긴 글로 댓글 달면
나도 정성껏 굿굿굿굿굿굿굿 비둘기야 먹자 굿굿굿굿 이런식으로
개소리 써줌... 시비걸면 절대 정성껏 논리적으로 달지마
대통령 욕하거나 정부 욕하거나 하는 애들이
신나게 욕하던지 말던지 굿굿 써줌
굿굿충이라고 하면 굿굿충이라고 한 댓글에 답글로 굿굿써줌
그럼 개빡쳐함ㅋㅋㅋㅋ 혼자 정성껏 긴 글로 댓글 달면
나도 정성껏 굿굿굿굿굿굿굿 비둘기야 먹자 굿굿굿굿 이런식으로
개소리 써줌... 시비걸면 절대 정성껏 논리적으로 달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