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사퇴의 변 봤는데....나는 노무현 키즈입니다 이지랄 ㅋ 노무현 키즈면 개짓거리 해도 되는건가?? 노무현이 갔던 길 따라 가지도 않는 것들이 팔아먹긴 잘해.... 돌아가신분 좀 고만 들먹거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