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ㅊ 코다리들아 갓비움이라고 알아?? 나 어제 이거 3병 마시고 밤샘..
무명의 더쿠
|
16:54 |
조회 수 345
어제 편의점에서 2+1 하길래 사서 한 병 마셔봤는데 맛있어서 3병 연달아 마셨거든??? 와.....밤에 뒤지는 줄...........나 배에 가스가 그렇게 많이 찰 수 있다는걸 어제 처음 앎.......ㅁㅊ 이거 뭐임 하고 찾아보니까 변비약처럼 먹는 음료수더라고?ㅠ 진심 잠을 못 자겠어서 밤 샜더니 지금 졸려....아직도 좀 가스 차 있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