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포문 열어서 공격당하시는거 안타까운데 진짜 큰일 하신거야
작년 이맘때만해도 김어준 비판도 제대로 못하고 끌려만 다녔는데....
이제 갈수록 더더 비호감되고 쟨 점점 더 무리수둘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