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약간 달달한 소스 좋아해서 그런가
여기 버거 거의 다 맛있더라구
울 동네에 처음 생겨서 듣보네?하고
하나 먹었는데 요새 거의 주 3번은 먹는듯ㅠ
근데 단거 안 좋아하면 완전 안 맞을지도
버거 종류 바꿔 먹어도 기본 베이스 소스가 좀
달짝찌근함
여기 버거 거의 다 맛있더라구
울 동네에 처음 생겨서 듣보네?하고
하나 먹었는데 요새 거의 주 3번은 먹는듯ㅠ
근데 단거 안 좋아하면 완전 안 맞을지도
버거 종류 바꿔 먹어도 기본 베이스 소스가 좀
달짝찌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