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첩은 국가보안법에 걸리는 명칭이고문조털래유는 기껏 걸어봤자 내기분상해죄 정도 아님?내기분상해죄도 지극히 주관적인거잖아간첩죄는 누구한테 물어도 객관적인거고지네편 주댕이부터 단속하고 격노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