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지지하는 사람들은 이동형 말하는거 발작할거같긴한데
내가보기엔 이동형은 정청래에 대한 인간적인 애정이 있어서
뜯어 말리는게 느껴짐...
저런사람을 가까이 둬야할거같은데...
진심 안타까워서 뜯어 말리는게 느껴짐
정청래 지지하는 사람들은 이동형 말하는거 발작할거같긴한데
내가보기엔 이동형은 정청래에 대한 인간적인 애정이 있어서
뜯어 말리는게 느껴짐...
저런사람을 가까이 둬야할거같은데...
진심 안타까워서 뜯어 말리는게 느껴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