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 당에서는 보완수사권폐지를 결정했는데 정청래는 왜 새삼스럽게 딴지에 글써서 이걸 또 이슈화만드는지 이해가안간다!!
무명의 더쿠
|
12:52 |
조회 수 337
아니 김민석총리도 폐지론자라는데 이걸 왜 이슈로 끌고와서
또 문제를 만들고 딴지에 글을쓰는지 전당대회가 이문제로 가면안된다
이미 다 끝난문제인걸 다른 의원들하고도 의원총회에서 끝난문제를
이슈를 만드는건 잘못된거라고 본다.
나는 분명히 만들지만
이대통령과 각세우는 모습은 만들지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