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모태신앙 개신교인이라
지인들중에 교회다니는 사람들 많은데
그동안 정치성향이 보수적인줄은 알았지만
부정선거 음모론을 '믿는다고' 드러내진 않았단 말이야
근데 이번에 커밍아웃하면서
인스스에 잠실가고싶다 나라를위해기도하자 다음세대가 걱정된다
하면서 성경구절과 함께 올리더라고
이재명에 대해서 평소에도 안좋은 인식을 가졌던 사람들이
이번 선관위사태로 아예 음모론에 빠져서
밤 잠 줄여가며 인스타 스레드 뒤져보고
빨간약 먹었다고 (새로운 세계에 눈떴다) 하는 사람들이
많아진거 진짜 큰 문제 맞아
원래 그런성향이었던거 맞지
근데 그걸 수면위로 떠오르게 만들고
저들이 행동할 수 있는 동력,계기를 만들어줬다는걸
뼈아프게 받아들여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