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전대에 안나갈꺼면 지금 사퇴할 이유가 없음
지금까지 버텼는데 당대표 임기 끝까지 채우겠지
지금 사퇴를 하는건 연임 도전을 한다는게 백퍼 확실하고
앞으로 두달동안 전쟁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