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가 얼마나 꼴도 보기 싫으면 사실 이러기도 쉽지 않다 같은 민주당 여당대표고 대통령님이 당대표때 정청래가 수석최고위도 했는데 그러면 독대한번은 해줄수 있는데 일년동안 한번도 안했다 장동혁 만날때 같이 만나잖아요 정청래는 장동혁급이다 절대 정청래만 따로 안만났다
onair 할코: 여당대표가 대통령님과 독대를 한번도 못했다 송영길의원은 금뱃지를 달자마자 한달도 안되서 대통령님과 독대를 했다 송영길의원은 평의원인데 독대하고 만찬했다
376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