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진작 선관위사태 존나 오바떨면서 개지랄해서 정부여당vs선관위 구도 만들었고 개헌으로 프레임잡아서 개헌을 해야만 저 선관위 적폐들 조질수있다 이러면서 언플 존나 했을듯. 그리고 오늘 주식으로 헛소리한 의원들 개별의원 의견이며 지도부차원에서 논의한바 전혀 없다 이런말도 했을거고시발 또완수사권 누가 관심잇다고..에휴 시발시발 두달만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