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저때부터 중도층은 문재인 싫어했어 촛불 들어 대통령 시켜줬더니 개혁이란 개혁은 아무것도 안하고
그래도 믿고 180석 몰아줬는데도 또 아무것도 안하고 부동산 개망해서
지금은 윤석열때문에 더 싫어하지...중도뿐 아니라 1찍들도
문재인과 친문이 망쳐놓은 상황에서 이재명이라서 0.7퍼차로 진거야 이게 대단한거임
그래서 이재명이 이걸 기반으로 보궐당선되고 당대표되고 연임하고 한거 아니냐고
그런데 비호감이라 대선 졌다고?? 진짜 후안무치다



걍 저때부터 중도층은 문재인 싫어했어 촛불 들어 대통령 시켜줬더니 개혁이란 개혁은 아무것도 안하고
그래도 믿고 180석 몰아줬는데도 또 아무것도 안하고 부동산 개망해서
지금은 윤석열때문에 더 싫어하지...중도뿐 아니라 1찍들도
문재인과 친문이 망쳐놓은 상황에서 이재명이라서 0.7퍼차로 진거야 이게 대단한거임
그래서 이재명이 이걸 기반으로 보궐당선되고 당대표되고 연임하고 한거 아니냐고
그런데 비호감이라 대선 졌다고?? 진짜 후안무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