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수사보다 지금 선거로 난리난게 더 문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거 이야기 1도 안하고 보완수사무새 선거운동만 하고 있는게
정상적인 여당이라면 당대표 감싸려고 같은당 의원들 저격해서 페북쓸시간에
증시 어쩌구 박탈감 하면서 야당에서 할법한 말로 대통령 저격하는 의원한테 쓴소리 해야하는게 정상인데 ㅋㅋㅋㅋ
존나 한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거 이야기 1도 안하고 보완수사무새 선거운동만 하고 있는게
정상적인 여당이라면 당대표 감싸려고 같은당 의원들 저격해서 페북쓸시간에
증시 어쩌구 박탈감 하면서 야당에서 할법한 말로 대통령 저격하는 의원한테 쓴소리 해야하는게 정상인데 ㅋㅋㅋㅋ
존나 한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