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루틴처럼 하고 다니는거 같은데? 짠거처럼 이런식으로 말하는거 많아짐 이재명 지지자들은 무지성 덬질하면서 입막음하고 2찍으로 몬다 그러면서 자긴 민주당지지자라며 국힘이나 2찍 욕 꼭 함
잡담 근데 정방만 아니라 요즘 여러 분야에 이재명 탓함 --> 반박하면 이재명 덬질하는 애들 이러면서 입막음 한다
521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