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 글 올려놓고는
당무개입 얘기 나오면 안될텐데 이지랄
송영길이랑 밥먹는게 당무개입이냐? 어디서 당무개입 단어 줏어듣고는 아무데나 당무개입 염불을 쳐 떨고 자빠졌네 라고 댓글 달았더니 지 마음에 드는 반응이 아닌가 글 삭제함
어이없네 진짜 독대 한 번을 못 한 누구 지지해서 정병이 왔나 ㅅㅂ
당무개입 얘기 나오면 안될텐데 이지랄
송영길이랑 밥먹는게 당무개입이냐? 어디서 당무개입 단어 줏어듣고는 아무데나 당무개입 염불을 쳐 떨고 자빠졌네 라고 댓글 달았더니 지 마음에 드는 반응이 아닌가 글 삭제함
어이없네 진짜 독대 한 번을 못 한 누구 지지해서 정병이 왔나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