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재명이 단체가 아니고 그냥 현상인데 뭘 해체하란 거야? 대통령이 뉴이재명에게 지지하지 말아라라고 말이라도 하란 건가? 미쳐도 정도껏 미쳐야지
잡담 겨우 들고나온 게 뉴이재명 해체하라냐?
386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뉴이재명이 단체가 아니고 그냥 현상인데 뭘 해체하란 거야? 대통령이 뉴이재명에게 지지하지 말아라라고 말이라도 하란 건가? 미쳐도 정도껏 미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