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과는 전혀 상관 없는 짤)
안 싸우는 게 좋긴 하지만 어차피 싸울 거면 제대로 싸워야함
뭐만 하면 무슨 프레임 씌운다 뭐 하지마라 입막음 쳐하는 걸
그냥 넘어갔지만 이젠 대통령 지지율 떨어지자마자
대통령 욕박는 거 보면서 느꼈음 아 이 인간들
그동안 대통령 욕 할 수 있는 명분이 생기기를 얼마나 기다렸을까
싸우는 게 싫으면 긁기라도 해야겠음 굿굿 거리면서
(내용과는 전혀 상관 없는 짤)
안 싸우는 게 좋긴 하지만 어차피 싸울 거면 제대로 싸워야함
뭐만 하면 무슨 프레임 씌운다 뭐 하지마라 입막음 쳐하는 걸
그냥 넘어갔지만 이젠 대통령 지지율 떨어지자마자
대통령 욕박는 거 보면서 느꼈음 아 이 인간들
그동안 대통령 욕 할 수 있는 명분이 생기기를 얼마나 기다렸을까
싸우는 게 싫으면 긁기라도 해야겠음 굿굿 거리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