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척어른인데 조국만이 이 나라를 어쩌구 이러길래
나라망할일있냐고 솔직히 얼굴붉히면서 싸웠거든
그때도 내가 얘기하는거 반박하나도 못하고 무조건 억울하게 뒤집어쓴거다부터
조국밖에 없다 국회입성해서 대선 어쩌구해서 진짜 내가 잠못잘정도로 열받았는데
걍 낙선해서 너무좋아 ^^
친척어른인데 조국만이 이 나라를 어쩌구 이러길래
나라망할일있냐고 솔직히 얼굴붉히면서 싸웠거든
그때도 내가 얘기하는거 반박하나도 못하고 무조건 억울하게 뒤집어쓴거다부터
조국밖에 없다 국회입성해서 대선 어쩌구해서 진짜 내가 잠못잘정도로 열받았는데
걍 낙선해서 너무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