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은 미우나 고우나 대통령 밀어주고 뭐 누구 불쌍하다든가 할 때 됐다든가 그래서 표 주는게 아니라 대통령을 얼마나 잘 돕냐가 기준인거 같은데
민주당은 뭐 쫌만 맘에 안들면 지지철회한다그러지 대통령에 도움은커녕 피해를 끼쳐도 불쌍하다고 표주고 할때됐다고 표주고 고생한다고 표주고
그러지 맙시다 제발 중요한게 뭔지를 알아야죠ㅠㅠ
국힘은 미우나 고우나 대통령 밀어주고 뭐 누구 불쌍하다든가 할 때 됐다든가 그래서 표 주는게 아니라 대통령을 얼마나 잘 돕냐가 기준인거 같은데
민주당은 뭐 쫌만 맘에 안들면 지지철회한다그러지 대통령에 도움은커녕 피해를 끼쳐도 불쌍하다고 표주고 할때됐다고 표주고 고생한다고 표주고
그러지 맙시다 제발 중요한게 뭔지를 알아야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