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중반부터 전대컨벤션 효과로 살짝 오르긴할거ㅇㅇ 애초에 지선도 지고 선관위로 보수총결집에 텅래가 들이받아서 지지자들이 전화를 받을리가..ㅋㅋ 그냥 전대끝나고부터 제로부터 다시 쌓는다 생각하면됨
잡담 7월초중반까진 하락세 유지일거임
31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7월 중반부터 전대컨벤션 효과로 살짝 오르긴할거ㅇㅇ 애초에 지선도 지고 선관위로 보수총결집에 텅래가 들이받아서 지지자들이 전화를 받을리가..ㅋㅋ 그냥 전대끝나고부터 제로부터 다시 쌓는다 생각하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