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 뉴스ㅇㅇ이재명 G7 간거 이재명 트위터 보고 알았음 진심
집에서 각종 종편 연합ytn 틀어놓는데 그냥 맨날 친명 친ㅊ이지랄만함
근데 사실 그게 당연한거임
선거는 졌지 당대표란 새끼는 대통령 대놓고 씹어대지 지지율 떨어지지 언론이 정부를 무서워하고 받쳐줄 이유가 없음 사길 언론이란 작자들은 원래 그랬잖아?
골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그틈을 갈라서 바위를 쪼개는게 언론인데 골이 계속 깊어지네? 신나서 그 부분만 두들겨대지 당연한거임
결국엔 당대표 갈아치워야 해결될 부분임 정부는 잘하고 당은 못하니까 이런 문제보다 더 근본적인 문제는 정부와 당이 쳐싸우고 있다고 공개된 거임 정부랑 안쳐싸울 당대표가 필요함 대통령 말 들을 당으로 바뀌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