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까려는 게 아니고...찐으로 궁금해서
일부라고 하기에는 꽤 많은 수 같은데 (물론 멀쩡한 곳도 많은 건 알고 있음! 더쿠에서도 꽤 봤고 ㅇㅇ) 거기서 대체 뭘 해?
차라리 그냥 세금 많이 내기 싫어서 2찍이다 하면 재수 없고 싸가지 없어도 그 논리회로가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닌데
정부가 뭘 하는지 뻔히 보이는데 북한에 나라판다 중국에 나라판다 왜 자꾸 이런 말도 안되는 주장을 하는지 궁금해...
싸우자고 쓴 글은 아닌데 예민할거 같긴 해서 ㅜㅜ 혹시라도 댓글이 과열되면 지워질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