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글한테도 유명하다보니 포켓몬들한테 막말하는 사람들 어디에나 있는데 포코피아 발매하고나선 좀 심한글 몇 개 보였지만 기본적으로 까글 없어서 좋음... 동숲방도 비슷하게 머글한테도 유명해서 그런지 아예 주민까글 금지 공지로 박아놨던데 ㅋㅋ ㅠ 오죽했으면...
잡담 뻘하게 포방 포켓몬(게임말고) 까는 글 없어서 좋음
7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