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피아 색감이 넘 이뻐서 포뭉이도 포코피아에서 더 귀여울듯ㅠㅠㅠㅠㅠ 윈드웨이브는 스바처럼 색감이 좀 물빠지고 희끄무레하고 명암은 회색칙칙 어두워서.. 귀염뽀짝한 색감의 포코피아에서 포뭉이를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