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피아도 좋긴했는데 좀 더 배틀없이(이건 본가에서 하면되니까) 이것저것 할 수 있는 외전작들 나오면 좋겠어 그런 의미로 포불던 살려줘 ㅅㅂ
잡담 포켓몬 외전겜 좀 더 자주나와도 조을듯...
6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포코피아도 좋긴했는데 좀 더 배틀없이(이건 본가에서 하면되니까) 이것저것 할 수 있는 외전작들 나오면 좋겠어 그런 의미로 포불던 살려줘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