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막 황야마을 스토리 밀어~ 해안마을 밀어~~ 이런 식으로 퀘스트 우다다 깼었고
지금 네번째로 부유마을 들어갔는데 점점 컨텐츠 아까워서 천천히 하는 중 ㅋㅋㅋㅋㅋㅋ
포켓몬들 넘 귀엽다 ㅠㅠㅠ 가끔 마주치면 고맙다고 선물 주는데 넘 귀엽고 기특해
처음에는 막 황야마을 스토리 밀어~ 해안마을 밀어~~ 이런 식으로 퀘스트 우다다 깼었고
지금 네번째로 부유마을 들어갔는데 점점 컨텐츠 아까워서 천천히 하는 중 ㅋㅋㅋㅋㅋㅋ
포켓몬들 넘 귀엽다 ㅠㅠㅠ 가끔 마주치면 고맙다고 선물 주는데 넘 귀엽고 기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