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우연히 필드에서 이로치 포켓몬을 봤는데 ㅠㅠ
하.. 너무 긴장해서 바보같이 저장을 못한 사이에 다른애랑 조우해서 배틀뜨고나니까 걔가 사라졌어 ㅜ 진짜 너무너무 슬픔.. 심지어 이뻤음... ㅠ 원래 연두색 포켓몬인데 걔는 하늘색인데 너무 이쁜거임ㅜ 그게 계속 두고두고 생각나 못잡은게 ㅠ 그래서 이로치작?에대해 궁금증이 생겼는데 이거는 체육관이랑 다 깨고 엔딩 보고 나서 하는 엔드컨텐츠야?? 검색해보니 대량발생때 샌드위치 먹고 잡는거같던데 그냥 필드에서 자만추할 확률은 극히드문거야?? 샌드위치 없이는 그냥 대량발생때 노가다 해봤자 못잡는거지? 너무 슬퍼 진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