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집에서 바질이랑 몬스테라아단소니 키우는 중인데 좀 더 식물 많이 키우고 싶어서..!!
집은 동남향이라서 아침~오후 2시정도까지 베란다에 해가 잘 드는편이고, 창문도 늘 열어놔서 바람 들어와!
벌레 안꼬이는 식물이면 좋겠고... 나무도 좋고 식용도 좋은데 좀 쑥쑥 잘 자라는 식물이면 좋겠엉.. 추천해주라!
지금 집에서 바질이랑 몬스테라아단소니 키우는 중인데 좀 더 식물 많이 키우고 싶어서..!!
집은 동남향이라서 아침~오후 2시정도까지 베란다에 해가 잘 드는편이고, 창문도 늘 열어놔서 바람 들어와!
벌레 안꼬이는 식물이면 좋겠고... 나무도 좋고 식용도 좋은데 좀 쑥쑥 잘 자라는 식물이면 좋겠엉.. 추천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