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이 잎이 큰 수형이 좋은데
북향이라 광량은 식물등으로 케어해주고 있는데
잘자라긴 해도 취향처럼 잎이 커지진 않아서
대부부분 아이들이 소~중소형에서 더 안크네ㅜ...
어케해야 큼직큼직한 잎을 볼 수 있을까 팁있니 덬들아ㅠㅠ
손바닥보다 커지기만 해도 만족할거같애ㅠ
북향이라 광량은 식물등으로 케어해주고 있는데
잘자라긴 해도 취향처럼 잎이 커지진 않아서
대부부분 아이들이 소~중소형에서 더 안크네ㅜ...
어케해야 큼직큼직한 잎을 볼 수 있을까 팁있니 덬들아ㅠㅠ
손바닥보다 커지기만 해도 만족할거같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