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4,5집 다시 듣는대 런지니 목소리 너무 좋다 하 https://theqoo.net/nctdream/425605570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2 런지니도 비긴 어게인 한번 나와서 뽐내주길 ㅜ목소리가 너무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