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0_0b0211/status/2069775789311357376?s=20
나 제노가 될거같아.................
응모는 해보고 보험도 좀 확인은해볼게.............
믿는데....믿어......... 근데 차선이....................웅..................
https://x.com/s0_0b0211/status/2069775789311357376?s=20
나 제노가 될거같아.................
응모는 해보고 보험도 좀 확인은해볼게.............
믿는데....믿어......... 근데 차선이....................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