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형이랑얘기하면그냥재밌던재밌었던적이한두번이아닌거같애요거의다재밌었던거같애요근데이것도내가말하면좀이상하긴한데제노형도그렇게느끼는거같기도하고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23
https://x.com/happieeeee_/status/2049898243686121854?s=20
그래보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라방 같이 많이할때도
뭔가 형제바이브가 나면서
둘이 잘논다 싶었는데
오늘 드바드 보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ji_sung_hamzzi/status/2069779968998183368?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