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happieeeee_/status/2049898243686121854?s=20
그래보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라방 같이 많이할때도
뭔가 형제바이브가 나면서
둘이 잘논다 싶었는데
오늘 드바드 보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ji_sung_hamzzi/status/2069779968998183368?s=20
https://x.com/happieeeee_/status/2049898243686121854?s=20
그래보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라방 같이 많이할때도
뭔가 형제바이브가 나면서
둘이 잘논다 싶었는데
오늘 드바드 보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ji_sung_hamzzi/status/2069779968998183368?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