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이번꺼 자막도 웃겼어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6

https://x.com/dive_into_nct/status/2069771995538235679?s=46&t=uf40uBInxJauex6sNphk9A


효와 불효사이 어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드림 자컨 모음 💚 Cover|CHENLE - 落叶归根 (Wang Leehom 王力宏) 2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나도 제노처럼 바짝땡긴 지성이 예상했는데ㅋㅋㅋㅋ
    • 01:27
    • 조회 118
    • 잡담
    2
    • 지성이의 운전체험하기.....??? 움...............
    • 01:12
    • 조회 128
    • 잡담
    3
    • 다음 자컨 혹시 재민이 런지니 편이면 둘이 뭐할까?
    • 01:08
    • 조회 89
    • 잡담
    2
    • 제노는 정말 지성이를 찐형제만큼 사랑하는거같다
    • 01:06
    • 조회 94
    • 잡담
    2
    • 명령하지 마라 천천히 간다 자막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 00:40
    • 조회 119
    • 잡담
    2
    • @제노: 자..박지성 이게 브레이크야 지성: 와역시 제우스 한국계미국군인인 전교3등제노형 역시 천잰가..;
    • 00:37
    • 조회 115
    • 잡담
    1
    • 제노 은근히 지성이 엄청 잘 챙긴다니께 ㅋㅋㅋ 추워 죽겠는데 남산도 같이 가주고 ㅋㅋㅋ
    • 06-24
    • 조회 175
    • 잡담
    4
    • 운전연수하다가 갑자기 거북이랑 도마뱀 먹이주는 전개 너무 황당해서 이거 뭐지 꿈인가 하는데 자막 : 멜라토닌 먹고 꾸는 꿈
    • 06-24
    • 조회 177
    • 잡담
    3
    • 지성이 케이크 못 열고 있으니까 열어주는 제노
    • 06-24
    • 조회 157
    • 잡담
    2
    • 제노형이랑얘기하면그냥재밌던재밌었던적이한두번이아닌거같애요거의다재밌었던거같애요근데이것도내가말하면좀이상하긴한데제노형도그렇게느끼는거같기도하고
    • 06-24
    • 조회 238
    • 잡담
    5
    • 으아 버블 귀여워서 야밤에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139
    • 잡담
    2
    • 지성 버블
    • 06-24
    • 조회 198
    • 알림/결과
    11
    • 운전연수 사이지엄 그 자체닼ㅋㅋㅋㅋ
    • 06-24
    • 조회 124
    • 잡담
    4
    • 그니까 제노가 지성이를 이렇게 운전면허 학원까지 델따줬다는거잖아
    • 06-24
    • 조회 179
    • 잡담
    3
    • 이번꺼 자막도 웃겼어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156
    • 잡담
    4
    • 동알쫑알🐻🐬 -> 사이지엄🐶🐹 -> 미지수 런지니🦊
    • 06-24
    • 조회 209
    • 잡담
    4
    • [🐶🐹] when they drive...
    • 06-24
    • 조회 91
    • 스퀘어
    1
    • [🐶🐹] when they drive...
    • 06-24
    • 조회 138
    • 스퀘어
    6
    • 지성이 업어 키운 형아들
    • 06-24
    • 조회 156
    • 잡담
    2
    • 고양이 있을까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102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