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갭이 니 생각은 내가 결정한다고 할때
자리 박차고 나가면서 유배럴 스탑! 노래 나오는씬.. (분에 못이겨서 나가는것도 찐 마이클같아서 조흠)
정문 나갈때 선글라스 - 모자 쓰는거 백미러로 연출한 것도 좋다..
vod 구입해서 보다가 또 벅차서 씀
조갭이 니 생각은 내가 결정한다고 할때
자리 박차고 나가면서 유배럴 스탑! 노래 나오는씬.. (분에 못이겨서 나가는것도 찐 마이클같아서 조흠)
정문 나갈때 선글라스 - 모자 쓰는거 백미러로 연출한 것도 좋다..
vod 구입해서 보다가 또 벅차서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