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7/1에 바로 쓸 건데
덬은 지금 당장 필요 없으면 7월 안에만 쓰면 됨
(메일 확인을 바로 못해서 당일에 예매 일정 변경해주는 건 너무 위험부담이 크니까 스케줄 확정되고 알려주면 좋을 듯)
리클라이너관은 안 됨 ㅠㅠ
예매 교환할 덬 혹시 있으면 댓글 남겨주라!
나는 7/1에 바로 쓸 건데
덬은 지금 당장 필요 없으면 7월 안에만 쓰면 됨
(메일 확인을 바로 못해서 당일에 예매 일정 변경해주는 건 너무 위험부담이 크니까 스케줄 확정되고 알려주면 좋을 듯)
리클라이너관은 안 됨 ㅠㅠ
예매 교환할 덬 혹시 있으면 댓글 남겨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