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잘맞는거 킬링로맨스 핸섬가이즈 이런 약간 B급갬성들인데 ㅋㅋㅋㅋㅋㅋ나 성곤옵 돌아가면서 토할때 진짜 너무 웃겨서 울엇음 ㅜㅜㅋㅋㅋㅋㅋㅋ글고 와일드씽 이제 100만 넘었는데 성곤옵 뮤비는 왜 300만이나 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