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본게 3월에 해일메리 ㅠㅠ
야근하고 운동하고 다꾸에 빠져서 한동안 영화못보다가 이제 좀 여유생겨서 오늘 군체랑 와일드씽 보고왔어 ㅋㅋㅋ
와일드씽 미쳤나봐 우리관 웃음 타율 좋아서 재밌게 봄 ㅋㅋㅋㅋㅋ
와일드씬-군체 순서로 봤는데 반대로 볼걸 그랬음
군체보는데 좀비들한테 물리고 존나 급박한 상황인데도 계속 속으로 니가좋아~ 사랑은~ 왜이리왜이리 어려운건지~ 이지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근하고 운동하고 다꾸에 빠져서 한동안 영화못보다가 이제 좀 여유생겨서 오늘 군체랑 와일드씽 보고왔어 ㅋㅋㅋ
와일드씽 미쳤나봐 우리관 웃음 타율 좋아서 재밌게 봄 ㅋㅋㅋㅋㅋ
와일드씬-군체 순서로 봤는데 반대로 볼걸 그랬음
군체보는데 좀비들한테 물리고 존나 급박한 상황인데도 계속 속으로 니가좋아~ 사랑은~ 왜이리왜이리 어려운건지~ 이지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