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결에 와닿을정도로 몇분에 한번씩 한숨쉬어서 다른쪽으로 찰싹 붙어서 봤슨,,, 반대편에 사람없었어서 다행
잡담 오늘 영화보는데 옆 아저씨 한숨을 뭐 이렇게 쉬는지;;
16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살결에 와닿을정도로 몇분에 한번씩 한숨쉬어서 다른쪽으로 찰싹 붙어서 봤슨,,, 반대편에 사람없었어서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