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욕심...ㅋㅋㅋㅋㅋㅋ
영화로 처음 접하고 지금 드라마2 후반부 달리고 있는데
집에서 드라마 보는 환경이 영화관보다 화면이고 사운드고 마음에 안 차서 흑흑
영화2도 빨리 보고싶어.. 특히 용아맥의 맛이 그리워🫠
뭔가 다들 드라마4 공지 기다리는 거 같아서 드라마4가 먼저 나올 거 같긴한데 영화2도 같이.. 공지 뜰 수 있나? 뜨면 안 되나? 뜬다 ㄹㅇㅋㅋ 모드됨ㅠ
용아맥 보고시퍼.....
영화로 처음 접하고 지금 드라마2 후반부 달리고 있는데
집에서 드라마 보는 환경이 영화관보다 화면이고 사운드고 마음에 안 차서 흑흑
영화2도 빨리 보고싶어.. 특히 용아맥의 맛이 그리워🫠
뭔가 다들 드라마4 공지 기다리는 거 같아서 드라마4가 먼저 나올 거 같긴한데 영화2도 같이.. 공지 뜰 수 있나? 뜨면 안 되나? 뜬다 ㄹㅇㅋㅋ 모드됨ㅠ
용아맥 보고시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