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영방에서 4편 그래픽 차력쇼라는 댓글 보고 급 땡겨서 5편 보고 복습하는데 ㄹㅇ 첨부터 차력쇼임
나 그냥 노트북 PC로 보는데도 처음부터 비오는장면 그래픽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5년도 더 전 작품인데 5편보다도 그래픽퀄은 대박인듯...
저번에 영방에서 4편 그래픽 차력쇼라는 댓글 보고 급 땡겨서 5편 보고 복습하는데 ㄹㅇ 첨부터 차력쇼임
나 그냥 노트북 PC로 보는데도 처음부터 비오는장면 그래픽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5년도 더 전 작품인데 5편보다도 그래픽퀄은 대박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