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박으로 지인 데리고 영화 보러 갈 거라 차 끌고 가야되는데
하필 차량 5부제 걸리는 날이라 주변 공영에 차를 댈 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
코엑스쪽은 운전 진짜 험한 말 나올 거 같아서 거기 들어가고 싶진 않은데 방법 없어보이지...? 평일이긴 한데 진짜 막막하네
하필 차량 5부제 걸리는 날이라 주변 공영에 차를 댈 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
코엑스쪽은 운전 진짜 험한 말 나올 거 같아서 거기 들어가고 싶진 않은데 방법 없어보이지...? 평일이긴 한데 진짜 막막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