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 ㅋㅋㅋㅋㅋㅋㅋ 쿠일 할배가 키우던 ㅋㅋ
할배가 IG개조해서 가르칠때 로봇이 자기 사료 다 쏟으니까 눈 땡굴해가지고 발동동 구르는데 귀여웠음 ㅋㅋㅋ
근데 익룡한테 잡아먹히고ㅠ 고생이 많다...
피규어는 실사만큼 귀여운 느낌이 없어서 아쉽 ㅜ
할배가 IG개조해서 가르칠때 로봇이 자기 사료 다 쏟으니까 눈 땡굴해가지고 발동동 구르는데 귀여웠음 ㅋㅋㅋ
근데 익룡한테 잡아먹히고ㅠ 고생이 많다...
피규어는 실사만큼 귀여운 느낌이 없어서 아쉽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