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당시도 평은 괜찮았고 볼만했음..
근데 비판하는 지점도 공감해
나한텐 노웨홈이랑 비슷한 느낌임 ㅋㅋ
영화 자체는 괜찮은데
그 주인공 생각하면 쫌..... 그렇게 나왔어야됐나싶음
완다 감당 안되니까 걍 묻어버린 것 같고
닥스는 언젠가부터 너무 너프됐는데 뭐 더 나올지도 모르겠고
그당시도 평은 괜찮았고 볼만했음..
근데 비판하는 지점도 공감해
나한텐 노웨홈이랑 비슷한 느낌임 ㅋㅋ
영화 자체는 괜찮은데
그 주인공 생각하면 쫌..... 그렇게 나왔어야됐나싶음
완다 감당 안되니까 걍 묻어버린 것 같고
닥스는 언젠가부터 너무 너프됐는데 뭐 더 나올지도 모르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