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상 뭔 내용인지를 보니까 너무 맘이 아파가지고ㅠㅠㅠ
마지막으로 에에! 소리내고 애비만 눈 동그랗게 뜨고 쳐다보다가 고개 푹 숙이는데 진짜루 슬퍼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안경 쓴 과학자? 걔가 완전 나쁜 놈은 아닌거 같아서 다행이었음ㅠㅠ

막상 뭔 내용인지를 보니까 너무 맘이 아파가지고ㅠㅠㅠ
마지막으로 에에! 소리내고 애비만 눈 동그랗게 뜨고 쳐다보다가 고개 푹 숙이는데 진짜루 슬퍼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안경 쓴 과학자? 걔가 완전 나쁜 놈은 아닌거 같아서 다행이었음ㅠㅠ